*** 일반 변경 사항
보석 퀘스트 보상 추가: 보석은 Heroes & Empires의 다양한 출처에서 수집됩니다.
- 퀘스트 보상의 주요 통화로 HE를 보석으로 교체하십시오. 우리가 사용하는 전환율은 1 HE = $0.007입니다. 또한 보상(보석)을 43%로 높였습니다.
- 메인 화폐로 보석 사용을 합법화하기 위해 메인 퀘스트 보상에서 HE를 보석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게임의 주요 퀘스트가 HE에서 Gem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흠... 아마 저 전환율이 그대로 고정이 된다면
음..뭐지 좀 애매하긴한데 일단 저 아래로 가격이 안내려가게 방어한단 느낌을 줄수있긴하지만
반대로 더 올리지도 못하게 하는 역할도 하지않을까나?
1HE = 0.007달러의 가치로 GEM으로 변환이 된다면
현재 GEM은 200GEM = 1.99달러인데
1GEM = 0.00995달러이다.
1 HE = 0.7 GEM정도로 고정하겠다라는 의도가 보인다.
그런데 이게 웃긴게 그럼 HE의 코인가격 자체를 개발사측에서 스테이블하게 관리하겠다는 건가?
물론 젬코인 마켓은 자기가 원하는 영웅을 사지는 못하고 거기 올라와있는 영웅중 자신이 원하는 영웅이 있어야 살수있는 개념이긴 하지만
HE가격이 너무 올라간다면 GEM코인 마켓에 원하는 영웅이 있다면 스왑할수있게 유도한다는거 같은데...
(GEM은 가격이 고정되어있다.)
오히려 HE가격이 너무 올라간다면 그냥 온체인쪽에서 사거나 현금화를 해버리지 굳이 홀더들이 홀딩할 이유가 있나...? HE코인 가격은 0.007달러 정도로 생각한다고 개발사측에서 말한 느낌을 받아버리지 않을라나...싶은....
뭐 이건 ㄷㄷ 어찌될지는 모르겠다.
그리고 더이상 게임내에서 HE코인을 얻지 못하게하다니... 공급을 아예 박살내겠다는걸로 보인다.
근데 그럼 HE코인의 사용처는 어디있는거여 도대체....
추가된 이벤트 The Ancient War: 플레이어는 보상을 교환할 이벤트 기간 동안 메달 오브 아너를 획득하고 수집하기 위해 일일 턴과 전투 대형을 계산해야 합니다.
- 플레이어가 메달 오브 아너를 놓고 PVP를 경쟁하는 14일 이벤트
- 영웅의 8종족에 해당하는 8종류의 메달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진형에 따라 전투에서 획득한 메달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전투에서 악마 1개, 도깨비 2개, 언데드 2개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악마 메달 1개, 도깨비 메달 2개, 언데드 메달 2개를 받습니다.
- 매일 플레이어는 6턴을 갖습니다. 상대를 바꾸려면 매 턴마다 5개의 GEM을 사용해야 합니다.
- 이 메달은 매력적인 보상으로 교환됩니다. 각 보상에는 다양한 양의 메달이 하나 이상 필요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효과적인 포메이션을 계산하고 원하는 보상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아니 근데 이 컨텐츠는 또 뭐지...
메달 모아서 영웅 가져가라는거같은데
이거 GEM도 소각시키면서 영웅 발행을 이런식으로 하게하는거같은데
뭔가 느낌이 강한사람이 싹 쓸어버릴거같은 느낌이랄까?
이 게임은 진짜 컨텐츠 보상을 다 박살내면서
상위 고래유저들이 보상 쓸어담을수있게 만드는건지 모르겠는데 여튼 그런게 너무 심한거같음
한국에서 이런 못된것만 배운건지
돈되는 고래유저만 유저로 보는건지 모르겠지만
게임 내에서 얻는걸로는 내 영웅 승급시키는것도 1년에 한두개 할까 말까한거같은데 돈안쓰면 ㄷㄷ
너무 게임 내에서 얻는 보상으로는 아무것도 못하게 하고
덱 업글할거면 현금쓰라는게 보이는거 같음....꼬우면....아시죠?
하지만 돈을 쓸수없지
초기에 쓴거 회수도 못하고있는데 ㄷㄷ
HE를 보석으로 교체하기 위한 10% 보너스 업데이트
커뮤니티 제안에 따라 HE에서 보석으로의 가격을 10% 인상했습니다. 기능을 사용하면 10%가 전환 가격에 직접 추가됩니다.
뭐... 충전하면 10프로 더 주는... 그런거네...
오늘의 HE코인 시세는?
잉??
왜올랐지? 뭐 있나?
며칠전 오른거는 HE코인 쓰는 두번째 게임 개발중이라는것때문에 오른거같은데
오늘은 뭐지...?
근데 이래봐야... 100토막 코인 ㅅㄱ 100배가 올라야함
'OLD > 히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어로즈 앤 엠파이어 (H&E) 시세? 웹3.0 로드맵? 디테일이 없다.... (0) | 2022.09.01 |
---|
댓글